태영식품 주문접수
TAEYOUNG FOOD

더 나은 내일을 담아드리는
밥상 속 즐거움

고객불만제로

접수 및 현장방문

  • 전화상담

    고객상담실 : 031-594-6459
    상담시간 : 평일 09:00 ~17:00 /
    점심시간 13:00 ~14:00

  • 온라인 접수

    홈페이지 : www.tyfood.co.kr
    항시 접수중

  • 우편접수

    12034 경기도 남양주 수동면 소래비로 440번길 36 태영식품 기업부설연구소 앞

  • 방문접수

    주소확인

분석 및 대책수립

고객 분쟁 해결기준 보기

* 클레임에 대한 보상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거 보상을 원칙으로 합니다.

피해유형 보상기준 비고

① 함량, 용량 부족 ② 부패, 변질 ③ 유통기한 경과 ④ 이물 혼입

제품교환 또는
구입가 환불

⑤ 부작용 ⑥ 용기 파손 등으로 인한 상해 사고

치료비, 경비 및
일실소득 배상

일실소득 :
피해로 인하여 소득손실이 발생한 입증된 때에 한함.

(금액을 입증할 수 없는 경우에는
시중 노임단가를 기준으로 함)

보고 및 결과